© 2017 Copyright by Sunjesoft. All rights reserved

LINKS
ABOUT
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선재소프트, 미래부 주관 GCS 시스템 인프라 분야 사업자로 최종 선정

 

선재소프트가 개발 중인 클러스터 DBMS이 지니는 제품의 혁신성과 글로벌 경쟁력 등에 대해서는 정부도 인정한 상태다. 미래부가 월드베스트SW(WBS)의 후속으로 추진하고 있는 GCS(Global Creative Software)의 핵심 과제로 선재소프트가 제출한 '1000 코어 이상 스케일 아웃 가능한 클러스터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이 선정된 것. 

이에 따라 선재소프트는 향후 2년간 30억원에 달하는 자금 지원과 함께 제품의 글로벌화에 성공할 수 있도록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글로벌사업단을 중심으로 한 원스톱 지원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김 대표는 "당사가 준비 중인 차기 제품에 대한 방향성과 성장 잠재력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클러스터 DBMS는 인메모리 DBMS가 제공하는 빠른 성능에 NoSQL의 무한한 확장성, SQL를 통해 쉽게 이용 가능한 사용자 편의성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경쟁력 있는 제품"이라며 "그간 선재소프트를 포함한 국내 DBMS기업들이 글로벌 DBMS 벤더들의 전략과 제품을 벤치마킹해 쫓아가는 팔로워였다면, 본 기술과 제품의 출시를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파급력을 지니는 기술을 최초 선점하고 선도하는 퍼스트 무버로 올라서는 기회가 창출할 것"이라고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원문링크]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