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reload

최근 게시물

I'm busy working on my blog posts. Watch this space!

Please reload

추천 게시물

엑셈 연합군 '선재소프트', 175만 달러 규모 인-메모리 DB 中 수출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관리 시스템 개발 전문기업이자, 엑셈 연합군의 주축인 선재소프트가 자사의 인-메모리 데이터베이스 ‘SUNDB’ 기술을 이용해서 차이나 유니콤(China Unicom)의 cBSS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cBSS 시스템은 중국 내 32개 성에서 분산 관리되던 BSS(Business Support System)를 8개의 그룹으로 구성된 베이징 중앙으로 통합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선재소프트는 인-메모리 기술이 집약된 자사의 SUNDB를 사용해 1년 간의 개발 과정을 거쳤다. 이를 통해 1일 200억 건의 데이터를 지연 없이 처리하는 데 성공했고, 차이나 유니콤은 4G 환경으로의 전환에 따른 폭발적인 데이터량 증가에도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할 수 있게됐다.

 

선재소프트의 김기완 대표는 “지난 2015년, 미래창조과학부의 GCS(Global Creative SW) 과제에 선정되어 개발한 스케일 아웃(Scale Out)이 가능한 데이터베이스 기술을 통해 데이터가 급격히 늘어나는 중국 통신 환경에 발빠르게 대응해온 것이 이번 프로젝트 수주의 큰 토대가 됐다”고 밝혔다.

 

[원문링크]

Share on Facebook
Share on Twitter
Please reload

공식 SNS 페이지
Please reload

태그 검색